ESG경영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ESG경영

ESG경영

  • ESG 경영 방침

    ㈜세하통신은 환경, 사회, 지배구조 영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,
   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자 ESG경영을 추진합니다.
  • 1. 미션 (기업의 존재 이유, 목적, 본질, 정체성, To-be)
    - 친환경 공사 및 최고의 기술로 안정적이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공급에 기여한다.
  • 2. 비전 (기업이 추구하는 수준/미래상, 전략적 행위의 목표, To- do)
    - 환경과 생활에서 ESG경영을 추구하는 행동실천리더
  • 3. 핵심가치/목표 (비전을 구체화한 미래상의 주요 결과)
    - 환경, 사회 경영과 지배구조 건전성 확보를 통한 기업 가치 제고
  • 4. ESG 핵심전략/중점영역 (비전/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행동 계획)
    - 자재 폐기물관리, 인재육성, 사회공헌, 일회용품 미사용
  • 환경
    기후변화 대응
    자원순환 강화

    주요 성과 지표

    - 일회용컵 사용제한
    - 폐기물 재활용 추구
    - 전기차 전환

  • 사회
    지역사회 공헌
    고객만족 제고

    주요 성과 지표

    - 사회공헌 확대
    - 인재 육성 및 관리
    - 고객만족도 향상
    - 인권경영 추진

  • 지배구조
    윤리경영 강화
    ESG 경영 추진

    주요 성과 지표

    - 내부감사 역할 강화
    - 윤리경영 실천
    - ESG 경영 추진

상호명 : ㈜세하통신 (SEHATEL) │ 대표자 : 이영태,이영길
사업자 등록번호 : 215-81-46010
주소 :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150 ,1032호(덕풍동,아이테코)
전화 : 031-790-4242 │ 팩스 : 031-790-4244

상단으로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