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SG경영

-
ESG 경영 방침
㈜세하통신은 환경, 사회, 지배구조 영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,
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자 ESG경영을 추진합니다. -
1. 미션 (기업의 존재 이유, 목적, 본질, 정체성, To-be)
- 친환경 공사 및 최고의 기술로 안정적이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공급에 기여한다. -
2. 비전 (기업이 추구하는 수준/미래상, 전략적 행위의 목표, To- do)
- 환경과 생활에서 ESG경영을 추구하는 행동실천리더 -
3. 핵심가치/목표 (비전을 구체화한 미래상의 주요 결과)
- 환경, 사회 경영과 지배구조 건전성 확보를 통한 기업 가치 제고 -
4. ESG 핵심전략/중점영역 (비전/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행동 계획)
- 자재 폐기물관리, 인재육성, 사회공헌, 일회용품 미사용
-
환경
기후변화 대응
자원순환 강화주요 성과 지표
- 일회용컵 사용제한
- 폐기물 재활용 추구
- 전기차 전환
-
사회
지역사회 공헌
고객만족 제고주요 성과 지표
- 사회공헌 확대
- 인재 육성 및 관리
- 고객만족도 향상
- 인권경영 추진
-
지배구조
윤리경영 강화
ESG 경영 추진주요 성과 지표
- 내부감사 역할 강화
- 윤리경영 실천
- ESG 경영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