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권경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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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경영
㈜세하통신은 구성원뿐 아니라 고객, 협력회사 등 사업상 모든 이해관계자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장하기 위하여 UN 세계인권선언, 기업과 인권 이행 지침(Guiding Principles on Business and Human Rights), ILO협약 등 국내외 가이드라인이 제시하고 있는 인권존중의 기본적인 원칙을 바탕으로 인권경영 정책을 수립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.
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신고제도 등을 운영하여 인권경영 현황 및 원칙 준수 여부를 점검하는 등의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.또한 ㈜세하통신 인권 리스크가 있는 이해관계자를 정의하고, 이를 대상으로 인권 실사, 설문 및 모니터링을 통해서
이해관계자 별 주요 인권 이슈를 선정, 관리 및 조치하고 있습니다. -
주요 이해관계자 별 주요 인권 이슈 및 보호조치
주요 이해관계자 원칙 내용 조치 구성원- CS담당자 인도적 대우 인도적 처우 및 보호 휴식권 보장, 심리상담 지원 등 고객 고객인권보호 업무상 고객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처리방침 수립 및 준수 구성원-근로자 근로조건 준수 과다노동 및 피로누적 유연근무제 운영, 적절한 보상체계 수립 협력업체 인도적대우 인도적 처우 및 보호 휴식권 보장, 심리상담 지원 등 -
인권 리스크 관리 및 모니터링 프로세스